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애플 맥북 프로 터치바 택배 배송 후기 (feat. 장마기간 택배)

안녕하세요, 릴리윤입니다.

오늘은 맥북 프로 터치 바 택배 배송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답니다. 맥북이나 맥북 프로 구매하실 때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해서 온라인으로 택배 구매하시려는 분 많으실 겁니다. 전 의도하지 않았지만 맥북 프로를 택배로 배송 받았습니다. 장마 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어제 맥북을 안전하게 받았답니다.

맥북 프로 터치바 택배 상자입니다.

사실 저는 의도치 않게 택배 배송을 받았습니다. 롯데백화점에 구매하려고 갔는데 제가 원하는 색상이 품절이라서 다른 지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택배로 바로 발송 받기로 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매장에서 구매해서 화요일 저녁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맥북은요! 맥북 프로 터치 바 13인치 모델입니다. (A2289)


정말 맥북 프로 택배를 받기까지 택배가 안전하게 잘 와야 할 텐데 하고 조마조마했습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고 전자제품이라 조금은 염려가 되었습니다. 회사로 택배를 시켰는데 요즘 장마라 비에 젖을까 봐 걱정이 되어서 회사 택배함을 몇 번이나 체크했답니다. 사실 장마 기간이라서 신경이 두 배나 쓰였던 것 같습니다. (걱정해도 달라질 것은 없는데 말입니다.) 그래도 비에 하나도 젖지 않고 안전하게 배달해 주신 로젠택배 기사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ㅋㅋ 맥북 택배 상자 개봉 샷입니다. 그냥 상자만 달랑 있는 게 아니고 상자 안에 속 상자라고 해야 할까요? 사진에서 양 가에 보이는 속 상자가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잘 잡아주고 있었습니다. 그렇죠~ 애플이 그냥 아무 택배 상자에 막 넣어서 보낼 리는 없죠!!

택배상자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택배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니 나타나는 애플 맥북 프로 터치 바! 드디어 갖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저는 아이폰, 아이패드만 써와서 맥북 기능은 하나도 모르는데 열심히 배워가면서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맥북 프로 터치 바의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입니다. 컬러는 세 가지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가 있습니다. 전 스페이스 그레이에 꽂혀서 바로 골랐습니다. 맥북 프로 터치 바 13인치 (512GB) 입니다. 따끈따끈합니다.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맥북 프로 터치 바 13인치를 1,990,000원에 구매했답니다.

안전하게 배송 온 맥북 택배입니다.

Simple is the best. 제품 케이스부터 제품까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것이 애플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흰 배경에 맥북 사진 하나만 탁하고 올려놓았네요.

드디어 맥북 프로 터치 바의 보호 필름을 제거합니다. 내가 뽑기는 잘 했겠지, 절대 이상 없는 제품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과감하게 필름을 제거했습니다.

보호필름 제거 중

짜잔. 맥북을 열었더니 내부에도 액정 보호막이 붙어있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애플 로고는 보호막에 그려진 것은 아니고 화면이 켜져서 보이는 것입니다. 제가 구매한 맥북은 뉴 터치라서 esc 버튼 옆으로 쭉 터치바입니다. 터치 바로 음향, 밝기 등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긴 터치 바 옆에 정사각형의 터치패드는 지문인식 용입니다. 지문 인식이 되니 비밀번호를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어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맥북 프로 터치바 13인치

 어떤 이유로든 (매장이 멀거나, 온라인에서 좀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 등) 맥북 구매를 온라인으로 하려고 하는데 택배 배송 때문에 망설여지신다면, 전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제가 매장에서 직원분께 맥북 프로 터치 바 택배 배송으로 인해 클레임을 받아보신 적 있으신지 여쭤봤는데 한 번도 그런 사례는 없었다고 하시더고요. 저처럼 백화점에서 구입하고 택배로 받는 것보다는 온라인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맥북 프로 터치 바 후기는 다음 리뷰로 들고 오겠습니다.

이상 맥북 프로 터치 바 택배 배송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