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딱! 록시땅 디퓨져 후기 (종류, 발향)

안녕하세요, 릴리윤입니다.
최근 록시땅 디퓨져 세트를 선물받았답니다. 저는 신혼부부이고, 최근에 이사를 해서 요즘 여러 이사 선물을 받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된 물건은 바로 록시땅 디퓨져랍니다!

 

록시땅 디퓨져 세트!

 

포장부터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록시땅만의 느낌이 가득한 박스 포장이랍니다. 제품 이름 풀 네임은 Diffuseur De Parfum Home Perfume Diffuser 이랍니다. 

 

무늬가 너무 예쁩니다.

 

록시땅 디퓨져 상자 안에는 디퓨저 리필 용액, 우드스틱, 유리병이 들어있답니다. 제가 선물 받은 록시땅 디퓨저 향은 Rameaux D'hiver랍니다. 초록 초록한 색만 봐도 상쾌한 향기가 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도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뭘 해야 하나 고민한 적이 많답니다. 너무 저렴한 일반 디퓨져보다는 록시땅처럼 브랜드 이름이 있는 디퓨져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 돈 주고는 잘 안 사지지만,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은 아이템이니깐요!

 

록시땅 디퓨져 선물 세트!

 

록시땅 디퓨져 향기 종류

1) 끌로 드 버베나 퍼퓸 : 심신의 활력을 불러일으켜 주는 상쾌한 향기

2) 수플레 드 플레르: 풍성하고 향기로운 신선한 꽃다발을 안은 것 같은 향기

3) 마스데 라벤더 퍼퓸: 프로방스의 햇살을 담은 릴렉싱 효과가 있는 라벤더 향

4) 콘피세리 프로방살르 홈: 꽃과 꿀에 절여 말린 과일의 향을 조화시킨 달콤한 향기

5) 라모 디베르 퍼퓸: 한겨울 전나무 숲의 따뜻한 오두막 향기

 

제가 선물 받은 향은 라모 디베르 퍼퓸으로 한겨울 전나무 숲의 오두막 향기입니다. 한겨울 전나무 숲에 위치한 오두막에 가본 적이 없어서 무슨 향기가 날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록시땅 라모 디베르 퍼퓸의 향기는 약간 남자 향수 냄새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과일 향, 상큼한 향과는 거리가 멉니다. 여성미가 느껴지는 과일이나 상큼한 향기를 원하시는 분에게는 비추입니다. 하지만 약간은 무겁고 우디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록시땅 라모 디베르 퍼퓸 (초록색 병)을 선택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록시땅 디퓨져 발향

록시땅 디퓨져의 발화력은 은은함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강력하진 않지만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것 같아요. 사실 우드스틱을 얼마나 많이 꽂느냐에 따라서 디퓨져의 발화력은 달라지겠지만 저는 록시땅 디퓨져 세트에 들어있던 우드스틱을 4~5개 꽂아서 사용 중이랍니다. 제 생각에는 저렴한 디퓨져로 인기 있는 코코도르보다는 발향은 떨어지는 것 같지만, 은은하고 편안한 디퓨져를 선호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인공적으로 디!퓨!져! 하는 것보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더 매력적일 때도 있답니다.

 

전나무 향입니다.

 

록시땅 디퓨져 세트 안에 리필 용액은 용량이 그렇게 크진 않답니다. 100ml입니다. 그리고 함께 구성되어 있는 록시땅 디퓨져 유리병이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록시땅 로고가 새겨져 있답니다. 리필 용액은 앞으로 록시땅 제품을 구매해서 쓸지는 잘 모르겠지만, 록시땅 디퓨져 유리병은 잘 쓸 것 같답니다.

 

깔끔해요

 

섬유로 된 디퓨져 스틱보다는 우드 스틱이 더 느낌 있고 감성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 우드스틱을 더 좋아하는데 록시땅 디퓨져 세트에는 우드스틱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답니다.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뭘 사야 하나 고민하신다면, 록시땅 디퓨져 세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