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언박싱! (여자 가을 로퍼 추천)

안녕하세요, 릴리윤입니다.

요즘 날씨에 딱 신기 좋은 여자 신발은 아마 로퍼 종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여러 가지 로퍼 브랜드 중에서 토즈 슈즈를 구매했답니다!

토즈 드라이빙 슈즈에도 종류가 많은데요, 저는 리본이 달린 고미노로 선택했습니다.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박스!

 

 

39 사이즈로 구매했답니다. 박스 옆에 베이지 색상이 동그랗게 붙어져 있는 것 보이시죠? 할머니 신발 색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저는 베이지색을 좋아해서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컬러도 베이지로 선택했답니다. 토즈 로퍼는 다양하고 예쁜 컬러가 많아서 컬러감 있는 슈즈를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도 아주 많습니다. 공홈에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저는 베이지 컬러로 픽픽!

 

 

토즈 로퍼 박스

 

 

짠! 여성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그냥 할머니 신발 맞죠? ㅎㅎㅎ 그래도 청바지나 치마나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랍니다. 오래오래 신으려고 합니다. ㅎㅎ 더스트백과 함께 동봉되어 있답니다.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베이지 컬러입니다.

 

 

<여성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깔창>

토즈 드라이빙 슈즈의 깔창은 이런 식으로 되어있답니다. 한 달만 신으면 다 닳을 것 같네요 ^^ ㅎㅎ 토즈 드라이빙 슈즈는 구매하시면 대부분 깔창 작업을 따로 맡기시더라고요. 저도 맡기려고 합니다. 깔창 작업은 슈즈 바닥 부분에 깔창을 하나 덧대어서 좀 더 내구성 있게 신을 수 있답니다. 왜 신발 깔창을 이런 식으로 만들었는지 솔직히 저는 이해가 안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이해안되는 깔창ㅋㅋ

 

 

내구성 부분에서는 이해 안 가는 깔창이지만 디자인이 예쁘고 편안해서 토즈 로퍼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토즈 고미노 슈즈에 달려있는 리본에는 T라고 토즈의 브랜드가 각인되어 있답니다. 신었을 때 발도 너무 편해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얼른 깔창 작업해서 신고 다니고 싶네요~

 

토즈 로퍼에서 고미노는 리본이 달린 것이고, 기본 드라이빙 슈즈는 리본이 없답니다. 다음번에는 리본이 없는 컬러로 구매하려고 한답니다. 이번 가을 로퍼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토즈 드라이빙 슈즈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내 돈 내 산 토즈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 후기였습니다. 이번 가을 예쁜 로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